신한종합건설그룹, 2021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진행
신한종합건설그룹, 2021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2.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종합건설그룹이 2021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건설워커)
신한종합건설그룹이 2021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건설워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신한종합건설그룹이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부문은 건설본부와 경영지원본부, 기타 부문이다. 우선, 건설본부 채용분야는 토목(공사·공무), 건축(공사·공무), 기계설비, CS(품질), 안전관리, 민간사업, 외주구매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며, 경력직은 분야별 경력을 충족해야 지원 가능하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경영지원본부 모집분야는 기획, 재경 분야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상경계열 및 법학 전공자이거나 관련 자격증 소지자일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기타부문 모집분야는 사무보조, CAD보조, 레저분야(시설관리, 코스관리)다. 지원자격은 업무관련 경험이 있어야 하며 분야서 요구하는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단, 사업여건에 따라 신한토건, 신한플랜트, 신한레저 등 자회사에 입사처리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팀장급) - 2차면접(대표이사)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신한종합건설그룹은 지난 1982년 설립된 중견 건설기업그룹이다. 계열사로는 신한종합건설과 신한토건, 신한플랜트, 신한레저, 신한F&M 등이 있다. 아파트 주상복합 브랜드 '헤센'과 오피스텔 브랜드 '헤센스마트'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