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필라테스 로인짐필라테스 확실히 다른 소수그룹진행
석촌필라테스 로인짐필라테스 확실히 다른 소수그룹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로인짐필라테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삼전동과 잠실동 사이에 위치한 소그룹 전문 스튜디오 로인짐필라테스는 소그룹 레슨을 지향한다. 그 이유는 소수에 가장 큰 장점과 특징인 소그룹 레슨이라 가능한 고객 개인마다 특성에 맞춰 섬세하고 디테일한 수업지도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한가지 이유만으로도 엄청난 매리트를 가진다. 

필라테스는 탁월한 운동효과를 줄 수 있다. 근육 이완 및 강화로 유연성을 기르며, 칼로리 소모가 높아 체지방 감소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강좌를 받을수록 체력이 향상되고 체형 교정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필라테스는 오래 할수록 효과가 커지는 운동으로써 자신의 몸 건강을 위해서, 아프지 않기 위해서, 질병 또는 체형의 불균형을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로 재활에 초점을 맞춰 꾸준히 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본 센터는 석촌역과 석촌동에 인근에 위치해 거리가 가까워 석촌동에 거주하는 고객들도 많이 이용을 하고 있다.

보통 8:1그룹은 주 추세인 반면, 6:1 과 8:1 그룹수업 차이도 크다. 본 로인짐필라테스는 리포머 3:1, 바렐·체어는 4:1로 최소한의 수업지도와 전문적인 7명 강사진의 최고의 스펙과 경력의 친절한 수업지도로 대그룹수업과 비교조차 할 수 없는 고퀄리티 수업을 자랑한다. 

이유만으로도 매우 큰 만족도와 많은 고객님의 재등록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로인짐필라테스에서 2주년 감사기념으로 그룹은 최대 70% 개인레슨 최대 40% 할인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다. 

로인짐필라테스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으로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시설사진과 수업사진 및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