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플랫폼 쉐어박스, 설날 이벤트 ‘세뱃돈 받으소’ 개시
웹하드 플랫폼 쉐어박스, 설날 이벤트 ‘세뱃돈 받으소’ 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쉐어박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웹플레이에서 운영하는 웹하드 플랫폼 쉐어박스에서 2021년 설 연휴를 맞아 ‘세뱃돈 봉투 열고 최대 10만원 받자!’ 주제로 2월 10일부터 6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쉐어박스는 청소년 보호 정책 및 지속 관리로 안전한 컨텐츠 저장소 양산에 힘쓰고 있는 웹하드 플랫폼으로, 웹하드 플랫폼 부문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오고 있다.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쉐어박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접속만 해도 세뱃돈 봉투 오픈 참여권 1장을 지급하며, 특가 상품을 구매할 경우 참여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받은 참여권으로 세뱃돈 봉투를 오픈하면 최소 200 보너스 포인트부터 최대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6일간 참여 상품이 갱신되므로 이벤트 기간 내에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쉐어박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가정에서 설 연휴를 보낼 유저들을 위해 작게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한 이벤트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구하고 진행하여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쉐어박스는 웹하드 플랫폼 부문으로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이용해주시고 추천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좀 더 풍성한 컨텐츠를 합법적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쉐어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