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잡, 2월 둘째 주 주요 기업 디자이너 채용소식 알려
디자이너잡, 2월 둘째 주 주요 기업 디자이너 채용소식 알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2.0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자이너잡
사진제공/디자이너잡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이 9일 2월 둘째 주 한샘, 삼성웰스토리 등 주요 기업들의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직 채용 관련 소식을 알렸다.

우선, 한샘은 키친디자이너를 공개 채용한다.

디자이너로 채용될 경우 키친&바스 리모델링 설계, 상담, 제안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또, 한샘키친 & 바스 공식대리점 소속의 정규직 사원으로 근무 가능하며, 지원서 작성 시 선택한 근무지역에서 근무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 발표 - 면접전형 - 면접 합격 - 인성검사 - 입문교육 - 최종배치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 기타사항 및 세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그래픽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구체적인 업무는 B2C, B2B 수주 제안서 작성 디자인 지원, 웰스토리몰/고객사 복지몰 DM, 배너 디자인, 신규매장/서비스 디자인 등 영업지원과 오프라인/온라인 등 마케팅 콘텐츠 개발 등이다.

지원자격은 시각디자인, 산업디자인 등을 전공하고 웹디자인 관련 실무경력이 6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 포토샵, 일러스트, 드림위버 등 디자인 툴 관련 활용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이랜드그룹은 패션사업부 스파오의 FG디자이너 전문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가 맡게 될 주요 업무는 콜라보레이션 의류, 소잡화, 뷰티, 머천다이즈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시제품 개발 컨트롤 등이다.

지원자격은 디자인 관련 전공자임과 동시에 경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하고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해야 한다. FG 디자이너 1년상의 경력을 갖췄거나 콜라보레이션 상품, 굿즈 제작 관련 경험을 가진 지원자는 채용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직무적성검사 - 최종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4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S는 펭TV&브랜드 스튜디오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브랜드 스튜디오 디자이너의 주요 업무내용은 썸네일 제작 및 촬영/방송 그래픽 디자인이다. 지원자격의 경우 경력과 학력은 무관하며, 썸네일 제작 경력,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방송 그래픽 작업에 능숙한 지원자의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입사지원 시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며, 해당 공고는 채용 시 마감한다.

네츄럴샤인은 웹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웹디자이너 업무는 상세 페이지 제작, 이벤트 페이지 제작, 배너 제작, 디자인 전반 등이다.

자격요건은 해당 분야 1년 이상의 경력을 소지해야 하며, 포토샵, 일러스트 우수자, 프리미어 등 기본적인 영상 작업이 가능할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서류전형에 합격할 경우 면접일이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다. 해당 채용은 상시채용으로 진행되며 세부적인 지원사항 및 기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오전자는 제품디자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제품디자인 사원으로 채용될 경우 모바일 기기 전시품과 시건장치 디자인 관련 매뉴얼 및 패키지 디자인 업무를 수행한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의 학력과 해당 분야 5년 이상의 경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VMD 및 POP 디자인, 모바일 액세서리 디자인 유능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1차 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디자이너잡 온라인이력서와 함께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놋향은 웹디자이너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네이버 스마트마트 스토어 웹 디자인 등이다. 지원자격은 학력은 무관하며, 1996년생 이상~1986년생 이하의 연령이어야 한다. 여성이거나 영어 가능자, 운전 가능자의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제출 - 1차 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다. 채용 마감일은 채용이 이뤄지는데로 마감될 예정이며, 세부적인 지원사항 및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INE+, JTBC, 한섬, 카카오커머스, SK텔레콤 등도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