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 고양이분양도 진행…”책임감 가지고 임할 것”
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 고양이분양도 진행…”책임감 가지고 임할 것”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2.1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펫제이
사진 = 펫제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1인 반려동물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강아지분양샵에 비해 고양이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드문 상태다.

이 가운데 반려동물 전문샵 펫제이가 고양이분양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펫제이는 강남 본점 및 김포 본점을 운영 중인 곳으로, 1~3층 500평 대규모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넓고 쾌적한 내부에서 다양한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있으며, 고양이의 경우 랙돌을 비롯해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브리티쉬 등 다양한 묘종을 보유하고 있다.

펫제이는 책임감 있는 고양이분양이 가능하도록 전문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고양이 전문 펫플래너를 육성해 고객들에게 1:1 맞춤 안내를 진행 중인 것. 또 건강검진을 통한 건강한 고양이들만을 분양하며, 12년째 선택해주는 고객들의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관계자는 “고양이분양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책임감 있는 분양이 가능하도록, 전문 펫플래너와 함께 고객의 니즈와 생활패턴에 알맞은 품종 선택이 가능하도록 도울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높은 신뢰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펫제이는 서울 강남, 송파, 잠실지역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펫제이 고양이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