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으로 신축빌라를 안내해
‘빌라몰’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으로 신축빌라를 안내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빌라몰
사진출처 :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들은 많은 건설사에서 시공을 진행하여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다르게 다채롭게 지어지고 있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와 함께 모던한 인테리어나 트렌디한 인테리어 등 각양각색의 매력들을 보유했다.

특히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개성을 중요시 여기는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이점들도 다수 존재한다. 신축빌라는 기본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이나 붙박이장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가 저렴하게 책정됐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해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항시 대기하고 있다. 많은 전문가가 중개를 진행하는 만큼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개인의 여건, 니즈 등을 반영해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만나볼 수 있는 신축빌라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로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수요자를 위한 서비스를 다년간 선보여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금액대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