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워크, 중소형숙박 O2O 기업 ‘지냄’과 제휴 체결
콜라워크, 중소형숙박 O2O 기업 ‘지냄’과 제휴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2.17 16: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블록체인 기반 사내복지 서비스 기업 ‘콜라워크 (Colawork)’는 게스트하우스 여행 O2O 기업 ‘지냄’과 임직원 복지 활성화를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제휴의 주요 내용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지냄 임직원 사내복지 촉진이다. 지냄은 콜라워크를 통해 임직원 복지 활성화를 도모한다.

콜라워크는 기업의 온라인 협업툴 내 임직원 참여도를 분석하고 암호화폐 ‘콜라토큰 (COLA)’으로 보상하는 신개념 사내 복지서비스이다. 콜라워크는 국내외 다양한 협업툴 서비스 개발사와의 제휴를 통해 사내메신저, CRM, 위키, 화상회의 등 다양한 협업툴 서비스의 활동에 기반하여 복지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지냄은 중소형숙박 예약 전문 스타트업으로 국내 1,600여곳의 중소형 숙박업소들의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콜라워크와의 제휴를 통해 비대면 시대에 임직원간 소통 활성화를 기대하고, 더불어 새로운 형태의 사내복지 혜택을 임직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콜라워크는 “지냄과의 제휴를 통해 여행업계 종사자 분들께 블록체인 기반의 사내복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암호화폐를 통한 사내복지 서비스의 시작을 지냄과 함께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노휘종 2021-02-17 16:49:29
콜라토큰 최신뉴스를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