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사2급자격증, 대면과목까지 100% 온라인 수강 제공하는 와이제이
보육교사2급자격증, 대면과목까지 100% 온라인 수강 제공하는 와이제이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2.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여성의 사회적 지위 상승, 맞벌이 부부 증가 등으로 어린이집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 이러한 사회적 상황에 발맞춰 정부는 국공립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폭 확충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이에 보육교사자격증이 자연스럽게 전도유망한 자격증으로 급부상 중이다.

보육교사2급은 취득 후 영유아보육시설, 아동보육시설, 초등학교 돌봄교사 등 취업 선택지가 다양해 주부 및 경력단절 여성에게 주목받는 자격증이다. 단, 이론과 대면 수업이 모두 진행되는 자격증인 만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교육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 가운데 교육부에서 평가 인정한 사이버평생교육원 ㈜와이제이에듀케이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과 대면 전과목을 보유해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끝낼 수 있기 때문. 더불어 최근 코로나19 이슈를 고려해 오프라인 출석으로 진행되는 대면 수업을 100% 온라인 강의로 전환했다. 덕분에 학습자는 총 8과목의 대면수업을 PC · MOBILE을 통해 간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 

1990년 설립되어 올 해로 32년의 역사와 전통을 갖춘 ㈜와이제이에듀케이션은 다수의 합격자 · 학위취득자를 배출한 신뢰 높은 교육기관이다. 12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꾸준히 그 실력을 검증받고 있다. 

최근 ㈜와이제이에듀케이션은 보육교사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과정을 신규개설했다.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 후, 8과목만 추가 이수하면 장애영유아보육교사자격증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다. 이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은 물론 단기간 내 두 가지 자격증을 동시 취득해 시간과 비용을 한 번에 절약할 수 있다. 다음달 개강하는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과정은 인기 강좌로 꼽히는 만큼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수강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와이제이에듀케이션은 학습자가 오직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책임학습설계, 학사일정 안내, 전문플래너 배정, 장학금 제도 등 폭넓은 교육서비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보육교사 취업을 준비 중인 학습자라면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제공하는 ㈜와이제이에듀케이션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보육교사2급자격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