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비주얼도 맛도 더 진해진 2월 신메뉴 2종 출시
만랩커피, 비주얼도 맛도 더 진해진 2월 신메뉴 2종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10000LAB COFFEE)가 24일(수) 비주얼도 맛도 더 진해진 커피 신메뉴 1종과 블랜딩 티 1종을 포함하여 2월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중 콜드프레소 더블링은 콜드브루와 에스프레소 두 가지가 만나 커피 맛이 더 진해진 메뉴로 버터의 풍미가 느껴지는 묵직한 베이스에 콜드브루 크리미폼을 올려 부드러운 맛까지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얼그레이 하이 피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하게 하는 비주얼로 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얼그레이 홍차의 쌉싸름한 맛이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랜딩 티다. 상큼한 비주얼에 눈이 즐겁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에 입이 즐거운 메뉴이며, 알로에 베라가 첨가되어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만랩커피는 2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함께 먹고 싶은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 10명에게는 두 가지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만랩커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커피 메뉴는 물론 다양한 음료 메뉴 개발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아가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시즌별로 새롭게 맛볼 수 있는 신메뉴들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들 역시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1일 만랩커피는 코로나19 이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돕기 위해 가맹점에 공급되는 물류 38개 품목 가격을 인하하여 상생경영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