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2월 주차비 특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2월 주차비 특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이 실내주차비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현재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은 1주차장뿐와 2주차장까지 혼잡을 빚고 있다. 연중 100일 정도가 만차를 이루는 김포공항은 특히 연휴기간이 맞물리면 대란이 일어나기 쉽상이다.

공항을 찾는 차량은 많고, 주차할 자리는 적다 보니 차량이 몰리는 시간에는 공항 주변뿐 아니라 인근 남부순환로, 올림픽대로까지 정체를 빚는다.

특히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요금은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1일만 이용하기에도 다소 부담이 가는 금액이다.

이와 관련해, 이지파킹은 김포공항 주차요금 파격특가와 더불어 발렛비 서비스, 고품격 실내주차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지파킹이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은 주차요금 할인이 진행되며, 이에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료는 대폭 할인되며 주차대행 서비스 역시 할인가로 제공된다. 이벤트가 적용된 주차요금은 평일 9천원, 주말 1만4천원이다.

현재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공영 주차장 이용료의 경우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에 비해 이지파킹의 이용료는 공영주차장의 50% 이상 저렴한 요금으로 구성한 것은 물론 주차대행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지파킹은 저렴한 실내 주차 이용료와 실내주차로 특히 이번 이용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홍보에 나서고 있다.

이지파킹은 실내 주차장 100%로 공간 300대를 보유하고 있어 넓고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만차로 인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실내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40대의 CCTV를 통해 차량의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또한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든 기사들은 5년 이상의 베테랑 기사들로 꾸려져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차량 훼손 등의 피해에도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이에 이지파킹 관계자는 "자차를 통해 김포공항을 방문한 분들이 여행 기간 동안 차량 걱정을 일절 하지 않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실내인증 사진을 보내주지 않고 실내주차장이라고 홍보하는 회사는 실제로 실내 주차장이 아닐 가능성이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가벼운 마음으로 주차비 걱정 없이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지파킹이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이지파킹’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