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네임, "거품없는 인스타체험단 선별"
애드네임, "거품없는 인스타체험단 선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네임
애드네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많은 광고주들이 온라인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제품이나 매장을 홍보하기 위해 SNS을 통해 홍보를 하고 있지만 사실상 현재의 SNS시장은 경쟁력이 매우 강해졌기에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

온라인마케팅이 코로나19로 인해서 더욱 주목을 받는 요즘 인스타체험단 이라는 마케팅이 광고주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인스타체험단은 광고주가 판매하고자하는 제품이나 홍보하고싶은 매장에 대한 쿠폰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제품이나 쿠폰권을 무상으로 제공받는 인플루언서들은 제품을 받거나 매장을 방문 후 직접 촬영을하여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를 하며 많은 대상들을 상대로 자연스러운 홍보효과를 누리는 형태이다.

하지만 인스타체험단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온라인마케팅 기업의 도움이 크게 필요한데 인스타체험단을 모집해주는 업체들의 대부분이 모집인원수가 보통 최소 10명으로 제한되어 있거나 파급력이 없는 인플루언서가 뜻하지않게 선정되는 경우가 있다.

현재 이러한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개선한 온라인마케팅 기업인 애드네임은 보다 효율적으로 인스타체험단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애드네임의 인스타체험단은 광고주가 원하는 인원수만큼 모집이 가능하며 인플루언서 선정 또한 광고주가 직접 선택한 뒤 인스타체험단을 진행할 수 있다고 알려져있다.

또한 애드네임이 모집하는 인플루언서들은 인스타그램에서 실제로 활동하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기에 타사 대비해 더욱 효율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애드네임의 이효빈 실장은 "인스타체험단을 진행하며 광고주들이 입은 피해를 최소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자사의 인스타체험단 마케팅을 리뉴얼했다"라고 밝히며, "더이상 무분별한 체험단이 아닌 더욱 효율있고 광고주가 원하는 방향성대로 진행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트렌드에 맞게 기획을 진행중이다" 라고 입장을 표했다.

현재 많은 광고주들이 보다 효과적인 인스타체험단을 진행하기 위해 애드네임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매출상승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알려진 사례도 많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