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포시즌 응암점, 3월 말 오픈 예정
필라테스 포시즌 응암점, 3월 말 오픈 예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시즌필라테스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랜차이즈 포시즌필라테스은 은평 응암동점이 3월말 오픈을 앞두고 체형 교정 및 건강한 체중 관리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24일 전했다.

포시즌은 전문 자격증 소지자로만 구성된 스튜디오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수업은 개별 수업과 그룹 수업, 1대1 및 1대2 수업 등 다채롭게 운영되고 있다.

포시즌에 따르면, 그룹 수업에 대한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그룹 수업으로는 리포머, 스프링, 보수(Bosu) 프로그램 등이 운영되고 있다.

기구와 같이 몸을 움직이면서 운동을 하는 리포머 클래스에서는 본인이 자신의 몸이 바르게 정렬이 되었는지 인지를 하면서 움직일 수 있으며, 유산소 운동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코어 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스프링 수업은 운동의 강도가 강하지만 개인별로 맞춤형 조절이 가능해 어렵지 않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교차 운동으로 몸의 균형을 맞추기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근육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가능토록 하는 운동이다.

보수(Bosu) 클래스는 보수를 이용하여 코어근육 강화와 더불어 유산소성 운동이 가능한 클래스이기 때문에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 두가지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포시즌은 필라테스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포시즌필라테스 아카데미는 전문 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는 강사 양성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27기 아카데미가 진행됐다.

한편, 3월 말 오픈 예정인 응암동점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3월 7일까지 1차 할인 행사로 선착순 30명이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3월 21일과 28일까지 각각 2차와 3차 행사가 진행되어 최대 70%와 65% 할인을 선착순 각 30명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