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크로스핏원, 신년 할인 이벤트 진행
부산 크로스핏원, 신년 할인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조사한 국민정신건강 실태조사에 의하면 우울 및 자살에 대한 사고 지표는 작년 3월부터 매월 높아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민의 40.7%가 코로나로 인해 우울과 불안감을 느끼는 ‘코로나 블루’ 상태를 겪었다고 전했다. 이런 추세 속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몸을 움직이는 크로스핏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부산 크로스핏원은 신년 새해를 기념해 새해 건강 할인 이벤트를 진행, 새해를 맞이하여 체력단련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을 받고 있다고 24일 전했다.

크로스핏원은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섞어 다양한 발달을 추구하는 크로스핏을 전문 적으로 지도하는 피트니스 센터다. 근력 운동과 지방 연소 운동을 같이 진행, 심폐지구력, 균형감각, 유연성 등 10가지 영역의 육체 능력을 골고루 발달시키며 몸의 밸런스를 맞추고 요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크로스핏원의 김지훈 대표는 “신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크로스핏은 효과가 좋은 만큼 지도 없이 운동을 하면 부상 의 위험이 높다. 그 만큼 준비운동 및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연습 후 안전하게 즐겨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크로스핏원은 고객들의 안전과 편안한 이용을 위해 매장 내에 쾌적한 환경을 유지, 꼼꼼한 방역수칙을 토대로 소독 및 위생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크로스핏원에서 진행하는 신년 할인 이벤트 및 크로스핏, 개인 헬스 피티(PT, 퍼스널 트레이닝) 등록 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크로스핏 원'으로 문 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