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살롱 리, 뷰티 라이브 커머스 성황리에 진행
프로살롱 리, 뷰티 라이브 커머스 성황리에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프로살롱 리
이미지 제공 : 프로살롱 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강남 고급 에스테틱 프로살롱 리가 23일 오전 라이브 쇼핑 플랫폼 그립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최초로 에스테틱 이용권 판매를 진행,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프로살롱 리는 강남 호텔에 입점한 유럽스타일의 고급 에스테틱으로 15년 경력을 가진 전문 스텝진이 직접 1:1 맞춤형 케어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횟수로 시술권을 끊는 일반적인 피부샵과 달리, 고객이 방문한 날 피부 상태에 따라 알맞는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라이브 커머스 주 고객층인 3~40대 여성을 위해 리프팅 케어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방송에서 프로살롱 리의 대표 프로그램인 아이런 리프팅 관리 과정을 시연하는 동시에 미스트롯 출신 가수인 이서현 쇼호스트가 시청자와 소통하며 한 시간 반 동안 진행되었다.

아이런 리프팅은 돋보기로 빛을 한곳에 모으듯이 초음파 에너지를 하나의 점으로 모아 근막에 자극을 주어 늘어진 피부가 회복되는 원리로 진행된다. 일반적으로 리프팅 시술을 진행할 때 국소 마취를 한 뒤 진행하지만, 아이런 리프팅은 칼이나 바늘을 사용하지 않아 국소 마취를 진행하지 않는다. 더불어 낮은 출력으로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어 리프팅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리프팅 시술 전 등 후면 및 목 라인 마사지와 각질 제거 서비스를 하는 것이 특징인데 프로살롱 리 이수정 원장의 말에 따르면 “릴랙싱 머신을 통해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해주고, 죽은 각질을 정리해주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것이 목적” 이라고 한다.

프로살롱 리 이유진 대표원장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마치며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프로살롱 리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소통에 힘쓸 것"이라 전했다.

23일 오전 진행한 아이런 리프팅은 그립 제이케이 스토어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