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단지가구박람회, ‘레드플래닛’ 세라믹식탁 한정 특가 진행
고양가구단지가구박람회, ‘레드플래닛’ 세라믹식탁 한정 특가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레드플래닛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고양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소파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 일산점’이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를 맞이하여 세라믹 식탁과 패브릭소파에 한정하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업체와의 협업을 통한 특가 프로모션 또한 1월에 이어 진행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 할인과 더불어 사하라, 샤무드, 아쿠아클린소파와 같은 기능성 패브릭소파 구매시 포세린 세라믹식탁의 할인등 한정적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특가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할 계획이다. .

한편 기능성 패브릭 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제를 실시하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원단의 소재지도 분명히 따져봐야 할 것이라는 소비자의 앎의 욕구를 반영하여 소재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원산지 인증 시스템을 도입했다. 유럽에서 직수입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인 테지도와 와플의 원산지를 규정하고 표기했다.

트렌디한 컬러와 기능성 디자인, 이지워터클린 관리법으로 패브릭 소파의 실용성을 높인 레드플래닛은 일산가구단지 본점을 비롯해 고양·파주운정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김포, 인천, 부천가구단지에 이르기까지 전국적 규모로 운영되며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레드 플래닛’의 제품들은 고급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레드 플래닛’ 전 지점에서는 모든 소파 제품에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목재를 사용한다.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데니아 항균솜,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한다. 특히 가죽소파에는 프리미엄 천연가죽인 '더 밀레니엄'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키고, 패브릭소파에는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가진 신소재 원단 '소프트터치', 유럽 공신 받은 기업 테지도를 사용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레드플래닛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