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분양전문 '미유펫 인천점' 전견종 최대 85% 이벤트
강아지 분양전문 '미유펫 인천점' 전견종 최대 85%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미유펫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1·2인 가구와 비혼주의 문화 등이 보편적으로 자리잡으며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반려동물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미유펫 인천점’이 최근 1:1 맞춤 상담을 실시하며, 할인이벤트로 착한분양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유펫 인천점은 현재 보유중인 반려동물들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조금이라고 문제가 있을 시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근처지역인 부천, 안산, 부평 등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미유펫은 분양 후에도 동물병원 서비스를 이용해 24시간 응급 Q&A서비스가 가능하여 초보 반려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반려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원스톱솔루션으로 교배, 미용, 호텔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거품없는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반려 견종을 살펴보면, 긴 피모와 크고 위치가 낮은 늘어진 귀가 특징인 코카스파니엘, 좁고 깊은 흉곽과 얇은 허리의 S자형 체형인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일본의 토종견 중 가장 작은 견종인 시바견, 큰 리본 같은 나비 모양 귀를 가진 빠삐용, 발랄하면서도 침착한 성격이 전형적 특징인 슈나우저 등 다양한 견종 분양이 가능하다.

반려묘의 경우 게으르고 평화로운 성격의 브리티쉬숏헤어, 짧은 다리로 일어서는게 특기인 먼치킨, 접힌 귀와 똘망똘망한 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등 다양한 반려묘종 분양이 가능하다.

착한분양가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