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아쿠아I7’ 위메프 할인이벤트 진행
엠지텍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아쿠아I7’ 위메프 할인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사진 =  SB미디어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무선 음향 기술로 다양한 음향기기를 출시하고 있는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자사의 ‘아쿠아(AQUA) i7’의 특가 할인 행사를 오픈마켓 위메프를 통해 진행한다.

2월 28일은 2월 한 달간 인기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BEST 특가딜’을 통해, 3월 1일에는 ‘위메프데이’에서 18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되는 6시간의 초특가 타임딜 이벤트를 통해 ‘아쿠아i7’을 만나 볼 수 있다.

엠지텍 ‘아쿠아I7’은 무선과 방수 2가지 성능을 모두 가진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간편한 무선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 배터리와 최대 90시간 사용이 가능한 고용량 배터리, IPX8 등급의 방수 성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고성능 듀얼 DAC 칩셋을 통해 고음질을 구현해 엠지텍의 고품질 음향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제품명으로도 알 수 있는 아쿠아 I7의 방수 기능은 최대 수심 1m에서도 제품을 보호해 실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비나 눈, 혹은 생활 침수로부터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번 충전으로 최대 90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30분 순간 충전으로 최대 120분 연속사용이 가능한 퀵차지 성능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블루투스 5.0 버전의 무선 기술은 제품을 꺼내는 순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바로 연결되어 사용이 간편하다.

엠지텍 관계자는 “21년이 새롭게 시작된 설을 지나 신학기를 맞이하는 3월에 위메프를 통해 아쿠아 i7을 저렴한 특가에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최근 유선에서 무선으로 바뀌어가는 이어폰 시장에서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한 성능을 갖춘 아쿠아I7 제품을 더 편하게 만나 보실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