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젝트 진행
휴테크 안마의자,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젝트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는 외출에 제약이 생기며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주거 공간에서 힐링을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 일환으로 휴테크는 오는 4월 14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총 10회에 걸쳐 특별 사은품과 함께 자사 인기 안마의자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금일(10일) 오후 4시부터 60분간 진행되는 1차 방송에서는 스테디셀러 G9 블랙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G9 블랙에디션은 흑조에서 영감을 얻은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모델이다.

또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 기술을 기반으로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0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내장해 간편하게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종아리와 발바닥 부분에는 다리 유닛 지압 롤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회전에 따라 찾은 최적의 지압점에 강렬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휴테크 G9 블랙에디션(사진제공 = 휴테크)
휴테크 G9 블랙에디션(사진제공 = 휴테크)

더불어 안전 시스템 강화를 위해 등받이 후면과 다리 유닛에 안전 감지 스위치를 부착했다. 이는 마사지 작동 또는 종료 과정에서 신체나 기타 장애물을 감지해 끼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휴테크 고재헌 부장은 “앞서 실시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경우 매회 목표 판매 수량을 넘어설 정도로 좋은 고객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불가피하게 실내생활이 길어지는 요즘,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마사지로 일상의 활력을 되찾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레스툴 발마사지기(20명)과 클레어 소형 공기청정기(10명)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