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어스 랩-㈜뉴겐코스메틱 MOU체결.. 엔펩(NPEP) 출시 임박
㈜배리어스 랩-㈜뉴겐코스메틱 MOU체결.. 엔펩(NPEP) 출시 임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3.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리어스랩 이인규 대표, ㈜뉴겐코스메틱 권락균 대표
㈜배리어스 랩 이인규 대표, ㈜뉴겐코스메틱 권락균 대표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배리어스 랩 (대표 이인규)과 ㈜뉴겐코스메틱(대표 권락균)은 지난 4일 업무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을 체결하며, 생활 뷰티전문 브랜드 '엔펩(NPEP)을 론칭을 앞두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뷰티를 글로벌 및 국내 시장에 알리는 데 더욱 더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9일 전했다.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EM,ODM) 전문 ㈜뉴겐코스메틱은 ISO22716, ISO9001, ISO14001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의약외품, 기능성 등 국내외 다양한 품목 허가를 통해 화장품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지난해 말에는 공장-연구소 소재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인천중기청)에서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 받는 등 수출 및 판로 개척 확대 기회를 얻으며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꾸준한 성장을 기록 중이다.

(주)배리어스랩 이인규 대표
(주)배리어스 랩 이인규 대표

㈜배리어스 랩의 이인규 대표는 “론칭 예정을 앞두고 있는 브랜드 ‘엔펩(NPEP)’은 (주)뉴겐코스메틱과 수개월간의 꼼꼼한 제품 테스트 기간을 거치며 개발에 성공한 제품이다”라며, “탈모 증상 완화 탈모샴푸와 탈모트리트먼트 그리고 20가지의 유해성분(설페이트, 파라벤9종, 타르색소 등)을 배제하고 80여가지의 자연유래성분을 담은 천연바디워시, 천연핸드워시와 살롱에서 관리받은 듯한 헤어 컬러틴트(염색약) 등의 제품을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주)배리어스랩 이인규 대표는 "자연주의를 표방함과 동시에 선한 접근 방식을 통하여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성과를 달성하며 환경을 존중하는 동시에 품질과 안전 그리고 가격까지도 전례 없는 화장품의 효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