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순천에스병원과 의료지원 업무협약 체결
전남드래곤즈, 순천에스병원과 의료지원 업무협약 체결
  • 김진형 기자
  • 승인 2021.03.13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료진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선수단 컨디션 및 상태 체크
사진=전남드래곤즈 제공
사진=전남드래곤즈 제공

[잡포스트] 김진형 기자 = 전남드래곤즈는 프로 및 유소년 선수들에게 최상의 의료 지원을 하기 위해 순천에스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순천에스병원은 홈경기 의료지원과 구단의 제반 보건관리 및 건강검진권을 제공하고, 전남드래곤즈는 순천에스병원에 광고보드에 대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순천에스병원 박영균 병원장은 “전남드래곤즈의 팬으로서 경기장을 찾아왔는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들의 부상 치료 및 재활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전남드래곤즈 프로 및 유소년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실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1’ 2R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상대 GK 손정현의 발에 얼굴을 가격당한 전남 부주장 이후권도 경기 후 순천에스병원으로 이동하여 상처 부위에 봉합시술을 받으며 신속하게 치료받을 수 있었다.

전남드래곤즈 이광수 사장은 “2021시즌은 순천에스병원과 함께 하며 선수들이 부상 없이 운동장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의료지원 협약을 맺은 순천에스병원은 최신식 장비와 전문적인 의료진(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을 보유하고 있는 병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