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프렙,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원스탑프렙,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원스탑프렙(One-Stop Prep, 대표 이용훈)’ 은 지난 24년간 매년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대학 등 수많은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해외유학시험전문 교육기관이다. 전문적인 해외유학 입시대비 프로그램이 전무하던 시절, 국내 최초로 SAT 대비 전문코스를 도입하여 국내 유학준비시장을 이끌어 왔다.

1997년 국내 최초로 전문화된 미국유학준비 프로그램을 도입한 ㈜원스탑프렙은 개원 이래 현재까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해오고 있다. 2021년 Early 전형 입시에서도 MIT, 스탠퍼드 대학 등 다수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원스탑프렙이 고수하는 교육 철학은 “정도(正道) 교육” 이다. 시험 고득점을 위한 단순한 암기식 교육은 지양하고, 진정한 기본기와 고득점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실력을 쌓아 원하는 시험 합격은 물론, 대학 학업에 필요한 단단한 기본기 배양으로 성공적인 사회인으로 거듭나게 해 주는 것이 원스탑프렙 교육의 궁극적인 목표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에서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상-교육서비스(해외유학) 부문’ 을 수상한 ㈜원스탑프렙은 개원 이래 Test prep 전문가로 꾸려진 R&D Center를 지속 운영하며 실제 SAT(미국대학수학능력시험)와 0.4% 이내 오차범위의 모의테스트를 제공해오고 있다. 학생 수준에 맞는 단계별 해법 제공으로 단기간 고득점을 이끌어내는 OSP 트레이닝과 최첨단 성적분석 시스템 One-Stop Grader 역시 명문대 합격생들과 학부모들이 칭찬하는 부분이다.

원스탑 입시 관리가 제공되는 학생 성공 통합 관리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최고의 Test prep 전문 R&D Center와 선생님이 함께하는 ‘Test prep 본부’ 와 최적의 학습환경과 로드맵 제공하고 상담 등을 지원하는 ‘교육관리 본부’, 에세이 및 입학 원서 작성, 학교 선정 등 필요한 부분에 도움을 주는 ‘유학컨설팅 본부’ 가 어우러져 최상의 맞춤형 입시 관리를 제공한다.

SUMMER PROGRAM은 매년 45개국 이상의 학생들이 찾는 원스탑프렙 대표 프로그램으로, 2020년에는 검증된 전문 선생님들과의 맞춤 화상 클래스 제공을 통해 국내외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공적을 토대로 ㈜원스탑프렙은 교육부장관상(2021),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2020,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2019, 2018), 가치경영대상(2018), 모범학원학원연합회 회장 표창(2013), 대한민국 외국어 교육산업 대상(2008), 교육인적자원부 교육부총리상 • 외교통상부 장관상(2006) 외 다수의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원스탑프렙 관계자는 “24년 교육 노하우를 통해 정도(正道) 교육이 고득점과 드림스쿨 입학, 성공적인 대학학업 수행을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임을 체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원스탑프렙을 통해 진짜 실력을 쌓고 당당히 미래 인재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원스탑프렙은 매년 ‘국제 SAT 학력평가대회’ 를 주관해오고 있다. 이 대회는 국내 유일한 국제 규모의 SAT 대회로서 역대 수상자들이 하버드, 프린스턴, 스탠퍼드, MIT 등의 명문대에 진학한 바 있으며, ‘제19회 국제 SAT 학력평가대회’는 올해 7월 말에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