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서울대 샤로수길점, 가온 인기메뉴 펌 컬러 프로모션 실시
준오헤어 서울대 샤로수길점, 가온 인기메뉴 펌 컬러 프로모션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3.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준오헤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서울대입구미용실 준오헤어 샤로수길점이 가장 많은 사랑받은 ‘베스트 펌, 컬러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봄을 맞아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시도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최신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펌과 컬러가 유행하는 가운데 샤로수길 준오헤어 ‘가온쌤’이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 유지와 함께 올봄 유행하게 될 컬러 및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제안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가온 인기메뉴 펌 컬러 프로모션은 샤로수길점 ‘가온쌤’만의 특별 세트메뉴얼 구성으로 엘리자벳펌, 플라워펌 등 고민할 필요 없이 메뉴얼을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고객의 입장에서 쉬운 손질법과 유지력이 더 오래 유지 될 수 있는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사진제공 = 준오헤어

가온쌤은 “개개인의 특징을 살리는 디자인은 물론 집에서도 같은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쉽게 손질하고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헤어 솔루션 제공을 통해 믿고 맡기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준오헤어 서울대 샤로수길점은 봄맞이 첫 방문 고객에게 펌, 전체염색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네이버예약 또는 매장전화로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