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김기혁, 환절기 피부질환 ‘건선습진’에 대한 건강정보 전한다
‘알콩달콩’ 김기혁, 환절기 피부질환 ‘건선습진’에 대한 건강정보 전한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3.2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TV조선 '알콩달콩'
사진출처: TV조선 '알콩달콩'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오는 25일 19시에 방영되는 TV조선 ‘알콩달콩’에서 아나운서 김기혁이 환절기에 찾아오는 피부질환 건선습진에 대한 정보를 알린다.

‘알콩달콩’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74회 예고편에 따르면 김기혁은 “환절기 중 피부에 찾아오는 ‘이 질환’을 조심하라”는 말과 함께 화폐상 습진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과 건강한 피부를 되찾는 비법을 알려올 것을 예고했다.

화폐상 습진은 원형 또는 화폐 모양 습진이 특징적으로 나타나며 만성적이고 심한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피부염으로 낮보다는 밤에 더 심해서 잠을 이루지 못하기도 하며, 긁을 시 상처가 생겨 세균에 감염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한다.

김기혁은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기위해 전국을 찾아다니며 ‘고생만 하는 아나운서’라는 뜻의 고나운서라고도 불릴만큼 10년차 아나운서답지 않은 열정과 활약을 보여왔다. 이번 ‘알콩달콩’ 74회에서는 오랜만에 알콩정보요원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건강정보를 전달한다. 튼튼한 혈관 지키는 비법, 임플란트 유지 비결 등 그동안 다양한 건강 정보를 소개해온데 이어 피부질환 건선습진도 이겨내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알콩달콩’ 74회 방영분에서는 화폐상 습진에 대한 정보와 봄철 찾아오는 수면 장애에 관한 내용들을 비롯 수면 장애를 물리칠 건강한 생활 습관에 대한 정보와 배우 이시은의 꿀잠 자는 비결 등이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