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취월장, 간편 채식 요리 가능한 ‘베지퐁당’ 런칭
먹취월장, 간편 채식 요리 가능한 ‘베지퐁당’ 런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3.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먹취월장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국내 채식 인구 또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먹취월장에서 고체육수 신규 라인업 ‘베지퐁당’을 런칭했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런칭 기념 35% 할인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먹취월장의 고체육수 시리즈는 육수한알로 손쉽게 국물요리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신규 출시된 베지퐁당은 마늘, 다시마,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무, 대파, 양배추, 양파, 우엉, 연근, 샐러리, 당근 등 13가지 채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완성됐다.

총 12단계의 제조공정과 품질검수를 거쳐 출고되며, 모든 원료는 Non-GMO(비유전자변형식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MSG, 식품첨가물, 착향료, 색소, 유화제, 보존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 또한 넣지 않는다.

따라서 채식 식단을 실천하는 베지테리언은 물론 평소 고기나 멸치 육수 특유의 비리고 텁텁한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은 베지퐁당을 통해 깔끔한 채수 육수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완성된 야채육수는 요리를 위한 국물 베이스는 물론 음용차로도 섭취가 가능하다.

제품 사용 시에는 끓는 물 250~300ml 당 베지퐁당 한알을 넣고 기호에 따라 육수알 개수나 물의 양을 조절하면 되는데, 한 알씩 휴대가 가능한 데다 다시팩처럼 잔여물이 없어 캠핑, 낚시 등 야외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지퐁당을 이용해 만든 야채수는 찌개, 국, 샤브샤브, 전골 등 국물요리 육수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종 나물이나 백김치를 담글 때 첨가하거나 이유식, 나물밥 등의 밥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기존 육수퐁당, 사골퐁당에 이어 이번에 신규 출시된 제품으로는 베지퐁당 외에도 칼칼퐁당이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먹취월장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