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수제 김치 전문 ‘안금숙 수제 비건(vegan) 김치’, 3월 29일부터 판매 시작
웰빙 수제 김치 전문 ‘안금숙 수제 비건(vegan) 김치’, 3월 29일부터 판매 시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3.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몇 년 전부터 동물복지나 환경보호 등의 이유로 웰빙 먹거리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비건에 대한 인지도와 이를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하루에 한 끼 ‘채소’를 더하는 방식으로 어렵지 않게 채식을 시도하는 사람들도 종종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수제 김치 전문점 ‘안금숙 수제 김치’에서는 꾸준히 증가하는 채식 인구를 겨냥한 신제품인 비건 김치를 3월 29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비건 김치는 채식주의자들과 액젓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김치로 주목받고 있으며 모두 국산 재료를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만든다.

기존 김치에서는 황태 육수와 액젓을 사용했지만, 비건 김치에서는 100%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며 표고버섯, 무말랭이, 다시마 등을 이용한 채수로 감칠맛을 더했다.

한편, 수제 김치 전문 ‘안금숙 수제 김치’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일부터 봄맞이 김치 할인 행사로 전 품목 30% 할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