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스팀세차 창업 카앤피플, 블랙 유니폼으로 새 단장
출장스팀세차 창업 카앤피플, 블랙 유니폼으로 새 단장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3.3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카앤피플 제공
사진 = 카앤피플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카앤피플이 가맹점들이 시공할 때 입는 공식 유니폼을 변경한다고 30일 발표했다.

기존 레드 계열의 유니폼에서 블랙 유니폼으로 변경하며 곧 전국 가맹점에 적용된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새로운 유니폼의 블랙이, 출장용 차량의 로고를 이루는 레드와 조화되어 열정과 세련미, 심플과 진중함이 결합된 프로페셔널 이미지를 상징한다”고 밝혔다.

또한 블랙과 레드의 조합은 카앤피플이 구축해가고 있는 자동차케어 2.0 시대로의 진화를 상징하며 여기에 실용성과 활동성, 내구성까지 증대시켰다고 전했다.

이전 유니폼은 로고를 팔에 패치 방식으로 부착한 반면 새로운 유니폼은 팔에 전사 방식으로 부착하여 이전엔 볼륨감의 장점은 있지만 팔에 걸리는 느낌이 있어 활동성에 제한이 있었다면 변경된 방식은 걸리는 느낌이 없어서 활동성이 좋아졌다고도 부연 설명했다. 실제 일반 나염 방식보다 내구성도 좋다고 한다.

카앤피플은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아 제 2의 성장과 차별화를 꾀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스팀세차와 실내크리닝 작업 시 사용되는 약제를 인체에 무해한 자연친화적 약제만을 사용하는 ‘젤타’ 시공으로 100% 전환하여 앞서가는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성공했다는 평이다.

이달에는 ‘전기차 전용 관리 서비스’를 발표하였고 카카오모빌리티에서 운영하는 ‘내 차 관리 서비스’에 입점하여 4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15년전 불모지였던 국내에 출장세차 서비스를 처음으로 론칭하여 시장을 개척하였고 세차를 비롯한 실내크리닝, 유리막코팅, 광택 등 자동차 토탈케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또한, 카앤피플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 대상에 5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였고 올 1월에는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출장세차)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편, 카앤피플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무료체험스쿨을 개최한다. 무료체험스쿨이란 창업을 하기에 앞서 직접 시공을 체험해봄으로 자신의 적성에 맞는지를 파악하고 결정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다.

회사 대표가 직접 면담하며 상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고 현재 운영중인 가맹점주들을 만나 생생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