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탑클래스 뮤지컬 부문 이달의 인물, 에그파운틴 추정화 연출 겸 감독 선정
월간 탑클래스 뮤지컬 부문 이달의 인물, 에그파운틴 추정화 연출 겸 감독 선정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3.3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2021년 3월 30일 오후 2시 더케이호텔 가야금홀에서 월간 탑클래스 이달의 인물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김상지 대표가 이끄는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이 월간 탑클래스 뮤지컬 부문 이달의 인물로 선정됐다.

사진: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 추정화 연출 겸 감독
사진: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 추정화 연출 겸 감독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뮤지컬 연출 겸 감독인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은 뮤지컬 블루레인, 루드윅, 프리다, 스모크, 인터뷰, 원스어폰어타임인해운대, 달을 품은 슈퍼맨, 케미스토리 외 다수 작품의 작,연출을 했고, 뮤지컬 또오해영,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을 각색 연출했다.

창작 뮤지컬계의 손꼽히는 감독인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은 상하이미디어그룹(SMG)과 인터뷰,루드윅 공연, 일본에서는 인터뷰, 스모크, 블루레인, 모든순간이 너였다 작품이 공연하기도 했다.

인터뷰 작품은 뉴욕 브로드웨이에서도 공연이 진행되기도 했다.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은 “이런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겠지만, 공연계는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은 “현재 뮤지컬 블루레인 공연이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6월 6일까지 공연 중에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의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해 백승렬 배우가 참석했다. 백승렬 배우는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 등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사진: 배우 백승렬
사진: 배우 백승렬

또한 백승렬 배우는 재생불량소년, 모든 순간이 너였다, 더캐슬, 너를 위한 글자, 기적소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MBC 캐스팅콜 오디션프로그램 우승 경력까지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인 백승렬 배우는 이번 시상식에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Impossible Dream)’과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불러 좌중의 큰 박수를 이끌어냈다.

한편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이 속해 있는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뮤지컬 프로젝트 <CODE#1>를 기획해 준비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김상지 대표를 비롯해 추정화 연출 겸 감독, 백승렬 배우 그리고 뮤지컬 인터뷰, 블루레인, 스모크, 루드윅 연출진&배우진이 직접 트레이닝하는 뮤지컬 프로젝트다.

아울러 연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춤과 연기 그리고 보컬 트레이닝부터 데뷔까지의 전 과정을 함께하여 신인배우들에게 다양한 기회와 탄탄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이에 대해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는 김상지 대표는 “신인배우를 최선을 다해 조력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좋은 배우를 길러내고 더 좋은곳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하는게 저희 프로젝트의 목적이자 배우들에게 따뜻한 둥지역할을 해주는 것이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의 설립취지”라며, “회사의 구성원 모두가 뮤지컬 연출진과 배우진으로 구성된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문화를 선도하는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