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 공유로 안전한 중개 선봬
빌라몰,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 공유로 안전한 중개 선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빌라몰
사진출처: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일반 관리비, 청소비, 경비비, 승강기 유지비 등 다양한 항목에서 책정되는 아파트와 달리 관리비가 저렴하게 발생하여 가계고정지출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보다 저렴하며,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또,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주거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률적인 평면이나 구조에서 벗어나 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 다양한 구조를 자랑하고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 등을 설치하여 주거품질이 우수하게 발전했다는 것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에 힘입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수요는 성행 중에 있는데,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피해를 입는 이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분양으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선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들을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중개서비스를 선보여 안전한 중개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빌라몰은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하고 있는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항시 대기하고 있어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개인의 여건, 니즈 등을 반영한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빌라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축빌라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로 알려졌으며, 주기적으로 홈페이지에 시세를 게시해 피해를 수요자들의 무고한 피해를 막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