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미용실 '준오헤어' 미소원장이 제안하는 "고객별 맞춤형 스타일"
갈매미용실 '준오헤어' 미소원장이 제안하는 "고객별 맞춤형 스타일"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4.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준오헤어 모다아울렛 미소 원장은 2021 봄 시즌을 맞아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솜브레, 옴브레, 발레아쥬 등의 스타일을 추천하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에는 얼굴형을 보완해주는 헤어교정컷 스타일을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색대비를 이용한 그라데이션 컬러디자인의 솜브레는 ’소프트옴브레‘라는 의미를 지니며, 밝기 대비를 이용해 확실한 톤 차이를 두는 옴브레 기법보다는 조금 더 자연스럽다는 특징을 지닌다. 가닥가닥 밝기 대비를 이용한 하이라이트 컬러디자인의 발레아쥬는 머리카락의 섹션을 떠서 일정한 간격으로 나눠진 머리카락을 염색 또는 탈색을 해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_미소 원장
사진_미소 원장

미소원장을 포함해 총 16명의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준오헤어모다아울렛점은 특히 개개인의 맞춤형 헤어스타일 제안을 중요시하며, 최고의 헤어 테크닉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N포탈의 방문리뷰 및 페이스북 팔로워 또한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소 원장은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미용실 뿐 아니라 어디든 사람이 많은 곳을 꺼려하는 분위기 속에서도 준오헤어 모다아울렛점은 철저한 방역과 코로나안심예약은 물론 매장내 모든이들이 체온측정, Qr코드확인, 시술중마스크착용, 손소독제배치, 시술용마스크지급, 일회용털이개, 일회용 페이스필름, 칸막이설치 등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고객분들의 니즈를 잘 파악하기 위해 꼼꼼한 상담과 서비스, 개개인의 맞춤 스타일을 추천하며, 상시 트렌드를 반영한 유행스타일에 맞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머리 손질을 한 당일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편하고 예쁜 손질이 가능하게끔 스타일링을 살려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준오헤어는 지난 2016년부터 5년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웨헤어&뷰티브랜드샵 부분 1위를 수상했으며, 현재 준오헤어 모다아울렛에서는 네이버 첫 예약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사진_준오헤어모다아울렛점 디자이너
사진_준오헤어모다아울렛점 디자이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