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 여름맞이 할인 및 이벤트 실시
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 여름맞이 할인 및 이벤트 실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4.0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크린토피아 부산만덕점 제공
사진 = 크린토피아 부산만덕점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벚꽃이 완연한 봄이 오자 각 가정에서는 의류 및 침구를 새단장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기존의 겨울옷은 깔끔히 정리하고, 깊숙히 보관했던 봄옷을 다시 꺼내놓는 일은 주부들 입장에서도 여간 번거로운게 아닐 것이다.

가정에서는 한 번에 많은 빨랫감을 세탁하기 어렵기도 하고 1인가구 비율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에 힘입어 코인 빨래방을 이용하는 이들 역시 늘고 있다.

코인 세탁시, 대다수 사용자가 주목하는 부분은 코인워시 세탁소의 서비스 품질과 가격이다. 세탁은 물론 건조까지 대량으로 가능하며, 많은 양의 이불이나 옷감을 최대한 저렴하게 세탁할 수 있는 곳이 상대적으로 주목을 받는다.

부산만덕세탁소 크린토피아 만덕점은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할인이벤트 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부산만덕세탁소인 크린토피아 만덕점은 24시 코인워시 빨래방으로,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한 일체형 세탁기가 입점해 있으며, 감각적인 실내외 디자인과, 청결한 공간, 세탁 편의점 운영으로 단골손님이 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크린토피아 부산 만덕점은 현재 매주 수요일은 크리닝데이로 전 품목 7% 할인, 수요일과 토요일은 이불 30% 할인(일부 제외), 유아는 20% 할인, 생일 기념일 20% 할인, 토요일 교복 당일 세탁 서비스 등이 시행되고 있다.

관계자는 "오는 4월에서 6월까지 겨울옷 정리 세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이불과 같은 대형 빨래도 진드기 번식, 오염 때문에 생긴 섬유 손상 걱정 없이 할인 이벤트에 맞춰 부담 없이 세탁 및 건조 가능하고, 매일 교복을 입는 학생들도 토요일 당일 서비스 덕분에 교복 세탁 걱정을 덜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크린토피아 부산 만덕점은 세탁 편의점 할인 정보(상시 진행)와 시즌별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실시해오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