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된 제주 숙소 곽지 해변 리조트 '드라마 2015'
육아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된 제주 숙소 곽지 해변 리조트 '드라마 2015'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4.0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벚꽃이 활짝피고 어느덧 완연한 봄을 맞아 주말을 이용한 나들이를 찾는 이들이 늘고있다. 물론 거리두기와 인원제한으로 개인방역이 최우선시 되는 요즘이지만 방역 지침안에서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모습들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드라마2015’ 리조트는, 리조트 내 베이커리 카페인 애월빵공장으로 입소문이 번지며, 특히 제주 토속음식 식당, 체험공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곽지해변의 아름다운 경관을 품에 안는 장소이다.

드라마 2015
사진_드라마 2015

특히, 최근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소개가 되며, 명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지난 4월 4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는 출연진 중 1남1녀를 둔 한 가족의 제주도 여행 숙소로 소개가 되며, 해당 리조트의 편의시설과 제주 애월 곽지해수욕장이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등의 모습이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2015’ 리조트의 관계자는 “방송에 소개가 되며, 5인 이하의 가족단위 숙박 문의가 5배 이상 늘어나 감사하다”며, “드라마 2015는 5성급의 객실 컨디션으로 객실 안에서 바로 조망 가능한 곽지 해변의 에메랄드 빛 바다가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뒤 편에 자리한 돌담 길은 고즈넉한 제주 시골 정취를 느낄 수 있어 특별한 힐링타임을 선사해 드린다”고 소개했다.

이어 “항상 여행객들의 안전과 방역지침 준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드라마 2015 상호를 현재 ‘드라마 애월’ 변경하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제주를 방문하는 이들께 애월 곽지 해수욕장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잡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