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수도권 지역 대상 창업설명회 연다
크린토피아, 수도권 지역 대상 창업설명회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6.1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크린토피아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오는 15일 수도권 지역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서울시 중구와 경기도 성남시에서 각각 진행할 예정이며, 평일에 참석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토요일에 개최한다.

크린토피아는 안정적인 미래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27년간 세탁 프랜차이즈 시장을 이끌어온 기술력을 비롯해 창업 지원 사항, 가맹점 운영 노하우 등 창업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을 통해 창업자의 투자 상황과 상권에 적합한 창업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시간대에 창업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24시간 무인 운영하는 코인빨래방은 1인 창업이나 투잡 운영이 가능해 직장인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수도권 이외에도 대전, 광주, 전주 등 중부 지역 3곳과 부산, 대구 등 영남 지역 2곳에서도 오는 15일에 지역별 창업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자세한 장소 및 참여 신청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2799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 가맹점을 보유중인 국내 대표 세탁 전문 기업이다. 세탁편의점 ‘크린토피아’부터 무인형으로 인건비 부담이 없는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크린토피아+코인워시'까지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