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윤슬필라테스 봉담점, 오픈 프로모션 실시
여성전용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윤슬필라테스 봉담점, 오픈 프로모션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4.1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윤슬필라테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윤슬필라테스가 브랜드런칭을 마치고 첫번째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화성 봉담의 기안동과 와우리 지역을 기반으로 오픈하는 윤슬필라테스는 건강한 뷰티핏, 건강한 필라테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윤슬필라테스 봉담와우점은 여성전용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로 대기구 필라테스를 모두 사용하며 다양한 시퀀스로 수준 높은 레슨을 회원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대기구 필라테스는 매트 위에서 하는 필라테스에 비해 바디밸런스와 안정성을 높이는데 탁월하여 자세 교정뿐만 아니라 부상 위험 없이 다이어트와 근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윤슬필라테스 봉담점은 여성전용인 만큼 일반 여성에 맞춘 고급형 필라테스 기구와 함께 레슨실, 탈의실, 샤워실 및 상담 공간까지 인테리어에서도 차별성을 추구한 특징이 있다. 특히 회원들에게 운동에 대한 동기부여와 함께 힐링공간으로도 충분한 만족도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필라테스강사 전문 양성기관인 필라인 한국필라테스협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협력하여 시퀀스 개발과 강사 교육시스템 구축을 통해 수준 높은 레슨을 제공하는 점도 강점이다. 기존에 난립하고 있는 헬스장 또는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에 부설된 필라테스와는 다른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윤슬필라테스 임희영 점장은 "약해진 속근육 강화를 통해 통증을 완화하는 재활운동으로서의 의미 뿐만 아니라 자세와 체형이 교정되고 개선되면서 자존감이 높아져 자신감과 활력을 찾을 수 있다는 데서 필라테스운동은 남녀노소 누구나 꼭 해야 하는 운동"이라며, "현재 회원을 모집 중이며 1:1 개인 레슨부터 2:1 듀엣레슨, 8:1 그룹레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