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신규직원 9명 채용...원서접수 시작
경기평택항만공사, 신규직원 9명 채용...원서접수 시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4.1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경기평택항만공사(이하 공사)는 평택항 활성화와 경기해양안전체험관 등 공사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신규직원 채용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교육기획, 일반행정, 회계, 전기, 기계 총 5개 분야다. 분야별 채용 예정인원은 교육기획 1명, 일반행정 4명, 회계 2명, 전기 1명, 기계 1명으로 총 9명이다.

채용은 경기도 공공기관 통합 공개채용을 통해 진행되며 모든 지원자에게 필기시험을 응시 기회를 제공한다.

필기시험과목은 채용분야별로 다르며, 분야별 필기시험과목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와 공사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접은 철저한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직무경험 및 상황과 관련된 구조화된 직무적합성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19일부터 23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후 오는 5월 15일 필기시험과 6월 중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사 경영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공사는 이번 채용에서 지난 1월부터 경기도로부터 위탁받아 관리운영하고 있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 해양안전관련 교육프로그램 기획을 위한 교육기획 분야 경력직 1명도 채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