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25일, ‘양산웨딩혼수박람회’ 양산웨딩홀 최초 야외홀에서 개최
4월 24~25일, ‘양산웨딩혼수박람회’ 양산웨딩홀 최초 야외홀에서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4.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주)셀럽에이치앤제이‘가 주관한 ‘양산 VIP 웨딩 혼수 박람회’가 4월 24~ 25일간 양산 일루아웨딩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리뉴얼된 일루아 10층 야외 가든 홀에서 진행된다.  10층 야외 웨딩홀은 완공되기 전부터 많은 야외 웨딩홀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이 눈여겨 봐온 핫플레이스다.

이번 진행되는 박람회는 야외웨딩홀을 관심 있는 예비부부들과 아울러 부산에서 위치한 스튜디오 혜택을 받아보고 싶어하는 예비부부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24일부터 진행되는 박람회는 부산·경남 지역에서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박람회로, 양산 최대 규모 드레스샵 ‘비비드블랑‘ 경남 부산점과 삼성디지털프라자(양산본점), 테르몰리, 옥교한복, 백작 등과 같은 혼수가전, 예복, 한복, 예물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에서 제공하는 증정 상품과 할인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알찬행사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직접 세팅되어있는 야외웨딩홀에서 진행하는 박람회인 만큼 예식 당일 전체적인 느낌을 직접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새롭게 만나게 되는 비비드블랑 드레스샵은 삼성디지털프라자 3층에 위치하며 서울본점 직영샵으로 양산 신부들에게 퀼리티 높은 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디지털프라자(양산본점)에 양산최초 퀄리티 높은 서울직영드레스샵과 메이크업샵 오픈으로 양산 신부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박람회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할인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부산·경남지역 등 관심이 있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참가해 꼭 많은 혜택을 받길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셀럽에이치앤제이’ 이현민대표는 Paris.Christianchauveau 출신, 메이크업 협회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유명인사, 연예인 메이크업 경력으로 웨딩메이크업의 트렌디함을 선두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박람회장은 부산대양산캠퍼스역에서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참가 시 웨딩에 필요한 모든 상품들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방문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4일, 25일 웨딩혼수박람회 일정 및 사전참가신청은 일루아웨딩홀 홈페이지 또는 셀럽에이치앤제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