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롯데건설 등 주요 건설사, 상반기 사원 채용 진행
DL이앤씨·롯데건설 등 주요 건설사, 상반기 사원 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4.15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워커, 상반기 주요 건설사 채용 소식 전해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DL이앤씨, 롯데건설 등 주요 건설사들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는 15일 주요 건설사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우선, DL이앤씨는 토목, 주택, 플랜트, 안전 등의 부문에서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21년 9월 이전 졸업예정자여야 하며 오는 7월 1일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이와 함께, 학부 전학년 평점 3.0(4.5 만점 기준) 이상과 함께, 공인어학성적이 일정 수준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20일까지 회사 채용사이트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롯데건설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부문은 토목시공, 플랜트화공, 플랜트전기, 플랜트토목, 건축시공, 조경, 기계시공, 전기시공, 해외영업, 안전공학, 건축연구개발 등이다.

지원자격은 2021년 7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또는 취득 예정자여야 하며 분야별로 요구하는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외국어(영어) 우수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25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포스코건설은 채용연계형 인턴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건축, 토목, 전기, 기계, 안전 등이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예정자로 오는 7~8월 인턴실습이 가능해야 한다. 또, 토익스피킹 또는 오픽 성적을 보유(2019년 4월 1일 이후 취득 성적만 인정)하고 있어야 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5월 3일까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태영건설은 2021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채용부문은 건축, 토목, 기계, 전기, 디자인, 자금, IT, 개발사업(자체개발, 도시정비), 환경사업, 안전, CS, 경영관리(IT, 기획) 등이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원)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분야와 관련된 자격증을 소지했거나 국가보훈대상자 및 전역장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5월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DL건설(옛 대림건설)은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부문은 건축BIM, 설비BIM, 전기시공, 도시정비영업 등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1년 9월 이전 졸업예정자여야 하고 오는 7월 1일 입사가 가능해야 하며, 학점 4.5점 기준 3.0 이상자여야 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25일까지 DL건설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