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테솔, ‘테솔자격증 + GETQA 국제교사자격증’ 취득... 영어강사 공신력 올려
단기테솔, ‘테솔자격증 + GETQA 국제교사자격증’ 취득... 영어강사 공신력 올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4.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캐나다 테솔 전문 교육기관 단기테솔(TESOL)에서 영어강사, 영어유치원교사, 방과후영어교사 등 영어교육과 관련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현직 강사, 예비 강사들을 위해 국내와 해외 취업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TESOL + 국제영어교사자격증 GETQA 취득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캐나다 단기테솔은 캐나다 밴쿠버 Glenn College(Global College) 대학의 정규 테솔 과정을 국내에서 6주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테솔’ 과정이다. 모든 과정은 현지 대학교의 과정과 100%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캐나다 head teacher Allan의 1:1 전문 테솔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1:1 피드백도 함께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교육 기관은 국내 교육청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원격평생교육시설을 갖춘 기관임은 물론 캐나다 정부 PTIB에 테솔 프로그램이 정식으로 등록되어 이수 시 오프라인과 동일한 대학교의 테솔 Diploma를 취득할 수 있다.

관계자는 “테솔과 함께 캐나다 국제영어교사자격증(GETQA)는 캐나다 정부로부터 승인받은 캐나다 강사협회로 국내나 해외의 영어강사, College 교사, 유치원 교사로 등으로 활동 시 교사의 실력과 자격이 적합한지를 판단하는 용도로 활용된다. 본래 GETQA는 북미쪽에 있는 외국인 강사들이 아시아에 있는 학생들을 가르칠 때 자격을 검증하는 용도로 활용되었지만, 요즘에는 국내에서도 아동들을 가르치거나 해외에서 활동하는 강사들도 있기에 테솔과 GETQA를 함께 취득하는 강사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TESOL + 국제영어교사자격증 GETQA 취득 패키지’는 등록 시 GETQA를 더 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신청 가이드와 신청비 지원을 하고 있으며 테솔 과정에 대한 1년 합격 보장반과 1:1 담당 매니저 배정, 방과후지도사, 코딩지도사,영어회화능력검정 등 70가지 이상의 교육자격증 등을 취득할 수 있도록 무제한 수강권을 지원하고 있다. 그 외에 국내에서 교육사업 (공부방, 학원, 도서관 등) 창업하는 수강생들에게는 현판 및 마케팅 지원을 통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 지원들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단기테솔 과정은 국내에서 온라인으로 가장 많은 수강생,합격생을 배출한 기관으로 제주시 초등학교 & 중학교 영어교사 연수 과정,키드키즈를 통한 전국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에게 제공되는 공신력 있는 테솔 Diploma 과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단기테솔(빨간깻잎) 홈페이지 혹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