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길건, 인스타 라이브 방송서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피부관리 꿀팁 공개
가수 길건, 인스타 라이브 방송서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피부관리 꿀팁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4.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수 길건 / 에그파운틴엔터테인먼트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가수 길건은 라이브셀러로 변신해 주목을 끌며 라이브커머스는 물론 최근 웹드라마까지 주연배우로 확정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 인스타그램 영상을 통해 “좋은 것은 함께 공유해야 한다”며 자신이 직접 사용하는 스킨케어 중 아끼는 제품으로 이든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을 소개했다. 길건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 온 비결을 밝히며 미백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의 기능을 전했다.

2011년 첫 출시한 ‘이든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은 2013년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2021년 주름 개선과 미백을 추가한 2중 기능성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새로이 선보였다. 피부 민감성을 고려한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는 등 안정 기능성을 높였다.

이든 수분크림은 각종 온라인몰과 쿠팡, 티몬, 위메프, 그루폰 등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쿠팡에서는 1일 1만개 판매를 달성하며 기초 스킨케어 수분크림 부문 매출 1위에 오르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가수 길건은 기부선행을 비롯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