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5월 1~2일 개최...엑스코인터불고 호텔서 열려
대구웨딩박람회, 5월 1~2일 개최...엑스코인터불고 호텔서 열려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4.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대구OK웨딩
사진제공: 대구OK웨딩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대구 및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대구결혼박람회는 오는 5월 1일과 2일 이틀 동안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리며, 현장에서는 대구웨딩스튜디오나 대구스드메, 대구예식장을 비롯한 각종 대구웨딩샵이 참여해 다양한 대구웨딩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대구웨딩플래너가 대구결혼박람회 현장에 참여해 투명한 대구웨딩정보를 전달하는 한편 대구웨딩스드메에 대한 대구웨딩컨설팅까지 함께 진행한다. 아무래도 처음 준비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여러 정보가 난립하고 있고, 한자리에 모여있지 않은 데다가 가격까지 제각각이라 이를 취합하기 쉽지 않은데,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에서 대구웨딩준비를 한꺼번에 할 수 있어 좋을 것으로 보인다.

2021대구웨딩박람회에는 여러 커플을 위해서 스몰 혹은 야외 웨딩에 대한 각종 정보를 한 자리에 모아 두었다.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해 하객 입장이 제한되는 것은 물론이고, 알뜰하고 실속있는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서 예전보다 규모를 줄여 진행하고자 하는데, 아직까지 정보가 많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것이 사실이다.

OK웨딩은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야외 혹은 스몰 웨딩만 주력으로 해온 업체와 손잡고 이 부분만 알아볼 수 있도록 내부에 부스를 꾸릴 예정이다. 그러므로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 방문해 이에 대한 사항을 비교하는 것은 물론이고, 대략적인 예산까지 알아볼 수 있어 조금 더 편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장에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선착순으로 200쌍의 커플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이고, 참여만 해도 OK웨딩 포인트와 커피 기프티콘까지 받아볼 수 있어 현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드메 외에도 웨딩홀까지도 한 번에 체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박람회를 준비 중인 OK웨딩 관계자는 "결혼은 축복받아 마땅하고,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날이지만, 터무니없이 높은 가격으로 인해 주저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한 자리에서 모든 가격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으니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구웨딩박람회 내부에는 매일 위생 소독은 물론이고 전체 방역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대구결혼박람회 입장 전에는 체온계로 참가자의 체온을 전원 측정하고, 손 소독을 위해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할 예정이다. 전 직원 마스크를 착용해 코로나19 예방에 힘쓸 예정이다. 그 외에 이벤트나 각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