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라 에스테틱, 광교피부관리 전문점으로 본격 운영
라벨라 에스테틱, 광교피부관리 전문점으로 본격 운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4.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피부관리 전문업체 라벨라 에스테틱(원장 손두희)이 광교 호수공원 인근에 오픈되어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라벨라 에스테틱은 트리니티 스파 부매니저, 쉐라톤호텔 스파, 피부과 실장 등의 경력을 쌓아온 피부전문가 손두희 원장이 오픈한 곳으로, 오랜 기간 쌓아온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이를 체계적으로 프로그램화 해 라벨라 에스테틱을 통해 서비스하게 됐다.

피부 고민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 테라피스트들로 스탭진으로 구성된 라벨라 에스테틱의 주 서비스 내용은 퍼스널 케어를 전문으로 하는 만큼 개인에 맞는 트러블, 다크스팟, 리프팅, 산전산후 케어 등 다양하며 한 곳에서 다양한 피부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우선 바디체크로 체형을 체크한 뒤 그 결과에 맞춘 관리를 시행하게 되는데, 피부고민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하기 위해 전문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사용하며,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최근 산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인 산모전용 케어는 산전, 산후 빠른 회복과 태아와 산모의 스트레스를 경감시켜주고 호르몬과 체형 변화로 인한 산모들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주력한다. 현재 라벨라 에스테틱은 오픈을 기념해 50% 상당의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비용부담도 덜 수 있다.

손두희 원장은 “광교피부관리 전문점으로 오픈한 만큼 근본적인 원인부터 개선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부위별 맞춤 관리를 통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도록 하고자 한다”며 “서비스 질 이상으로 합리적인 가격, 높은 청결도 등을 이어가 마음의 안식처가 되는 에스테틱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라벨라 에스테틱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할인내용 문의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