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커넥츠프랩 전북지사가 프리미엄 학습 스페이스 브랜드 ‘커넥츠프랩’ 의 전라북도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늘고, 수험기간이 길어지다 보니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 학생들 및 성인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에 따라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시장의 규모가 날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커넥츠프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강사진과 콘텐츠,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어디서나 누릴 수 있도록 수험생들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페이스 프랜차이즈로 서울 노량진에서만이 아닌 전라북도에서도 이와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됨으로써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커넥츠프랩 전북지사는 커넥츠프랩 공시관, 수능관, 독서실, 스터디카페 총 4가지 모델로 가맹점을 모집한다.
커넥츠프랩 공시관은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의 노량진 관리형 종합반과 동일한 공시전용 독학관이다. 수능관은 대입 전문 브랜드 스카이에듀의 성공 전략을 반영한 수능 시험 전용 독학관으로 대치동 관리형 종합반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는 초중고, 수능 및 편입, 취업과 자격증 등을 목표로 양질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진화된 관리형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로 운영된다.
공시관과 수능관은 학습관리 및 스마트 출결 등 생활 관리는 물론, 공단기프리패스와 스카이에듀 프리패스를 독점 제공하고 각종 모의고사 응시 기회 및 교육정보도 주어진다.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에서는 에스티유니타스의 프리패스가 독점 제공된다. 4월 25일 공단기에서 제공하는 전국모의고사 역시 커넥츠프랩 공시관인 전주행정고시학원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커넥츠프랩 전북지사 관계자는 “전라북도에서도 에스티유니타스의 혁신적인 교육비전을 공유할 가맹점을 모집하게 되었다며, 굳이 서울까지 가지 않아도 지방에서도 양질의 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함께 제공할 예비가맹점주님들의 많은 관심과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4월 29일 가맹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소수의 인원만 참여 가능하니 미리 예약을 권고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전주공무원독학학원 홈페이지 또는 커넥츠프랩 진북점에서 유선 상담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