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드래곤즈, 전남지역 소상공인연합회와 상생협약
전남 드래곤즈, 전남지역 소상공인연합회와 상생협약
  • 김진형 기자
  • 승인 2021.04.2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환원에 관심 많은 기업구단...주기적으로 지역민들과 소통과 상생 도모

[잡포스트] 김진형 기자 = 전남드래곤즈가 4월 21일 수요일 전라남도소상공인연합회와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본 업무협약은 전남드래곤즈와 전남소상공인연합회가 지역의 파트너로서 지역발전을 목적으로 공동의 노력을 다 하고, 상호 간의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로 열렸다.

이 날 협약식에는 전남드래곤즈 이광수 사장과 전경준 감독 등 구단 관계자와 이갑주 전라남도소상공인연합회 이갑주 회장을 비롯한 광양시, 여수시, 순천시, 구례군 소상공인연합회장들이 참석했다.

이 업무협약을 통해 전남드래곤즈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전라남도 내 22개 시∙군 맛집 및 관광지 로드맵을 구축하고, 구단 SNS 홍보, 홈경기 부스 운영 등 구단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남소상공인연합회를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전남드래곤즈는 소상공인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의 소상공인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전남소상공인연합회는 전남드래곤즈의 소액광고 프로그램인 드래곤즈 FS에 가입함으로써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하며 소비자들에게 구단을 알리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독려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남드래곤즈 이광수 사장은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지역의 소상공인 분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작은 힘이지만 전남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고, 서로 돕고 협력해서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전남소상공인연합회 이갑주 회장도 “소상공인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이광수 사장님을 비롯한 구단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전남드래곤즈와 전라남도소상공인들이 서로 어깨를 맞대고 협력하며 이 위기를 같이 극복하는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