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윤시내' 김은주, 거제시 문화예술회관 소극장서 공연
'거제도 윤시내' 김은주, 거제시 문화예술회관 소극장서 공연
  • 이해영 기자
  • 승인 2021.04.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보이스퀸” 거제도 윤시내로 불린 마리아+DJ에게 공개
거제문화예술회관 4월 28일(수) 저녁 70분 문화가 있는날 김은주 가수 힐링 콘서트
거제문화예술회관 4월 28일(수) 저녁 70분 문화가 있는날 김은주 가수 힐링 콘서트

[잡포스트] 이해영 기자 =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4월 28일(수) 오후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김은주 가수 힐링 콘서트> 가진다..

거제의 대표적인 대중가수 김주아(가명)는 2020년 “MBN 보이스퀸”  경연에 본명 김은주로 출연하여 1라운드 부터 거제도 윤시내 별명으로 올크라운을 받으며 전국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다. 10여년 넘게 거제도에서 김주아 노래교실을 하며 많은 거제시민으로 부터 사랑 받아온 김은주(주아) 가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흥겨운 퍼포먼스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시민들의 힐링을 위한 신나는 공연 예술 한마당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는 경남아트앙상블의 섹소포니스트 김동혁과 통기타 연주자 김민우, 가수 김수련, 소프라노 김성경 교수와의 콜라보를 비롯하여, ‘썬라이즈’의 기타 합주와 ‘씨에스타 줌바’의 파워풀한 줌바 댄스까지 다양한 공연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예매없이 공연 당일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매 공연마다 소독 등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체크를 진행한다. 관객들은 휴대폰 안심콜이나 QR코드 인증을 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이번 공연은「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공연산책 사업의 일환으로 이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 문예회관 등 문화시설을 활용하여 주민들의 문화접근성을 확대하고 향유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지역밀착 맞춤형 공연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함께 주최한다.

거제문화예술회관이 2021년 매월 진행하는 <문화가 있는 밤! 공연 먹고 가실래요?>의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