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2 변리사 인강 불합격 시 수강기간 연장 혜택
시대에듀, 2022 변리사 인강 불합격 시 수강기간 연장 혜택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4.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첨단기술이 발달함과 동시에 지식재산권의 창출과 보호가 필요해지면서 변리사의 역할이 날로 커지고 있다. 변리사는 산업재산권에 관한 상담 및 권리 취득이나 분쟁해결에 관련된 제반업무를 수행하는 전문자격사로서, 개인·기업 등에 자문 및 상담을 제공하고 그에 대한 보수를 받는다. 변리사 연봉은 경력과 취업처에 따라 상이하나, 대체로 전문직 중에서도 고소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변리사 자격증 취득 시에는 법인설립 및 특허법률 사무소를 개설하거나, 대기업의 특허전담부서로 취업할 수 있으며 5급 공무원인 특허청 심사관으로도 진출할 수 있다. 변리사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객관식 1차 시험과 2차 주관식 서술형(논술형)시험에서 합격해야 한다. 응시자격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응시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면 어느 누구나 변리사 시험에 도전 할 수 있지만 시험과목 특성상 출제범위가 방대하고 출제 난이도가 높아 합격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시험 준비가 요구된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주)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이 2022 변리사 1차 풀 패키지 인강을 자사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에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신 기출문제 유형과 법령을 반영한 해당 강의는 빈출 쟁점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주고 수험생들의 문제풀이 응용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전략강의다. 불필요한 과정은 생략하고 다회독이 가능한 단계별 핵심 커리큘럼을 채택해, 짧은 기간에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 수강 시에는 과목별 필승 전략을 담은 테마특강, 지텔프 레벨2 고득점 패키지 강의와 교재, 1:1 문의 서비스, 모바일 강의를 수강 혜택으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 시 2023년 1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 할 수 있다. 수강생들은 시대에듀 강의를 통해 기초 개념부터 판례까지 완전 정복할 수 있어 체계적으로 시험을 준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대에듀는 오는 5월 4일까지 ‘합격을 도전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수강료 10% 즉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는 현 시기가 수강신청의 최적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시대에듀는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고 합격 인터뷰에 응하는 회원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