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광용 거제시장, 방역수칙 준수여부 현장점검 실시
변광용 거제시장, 방역수칙 준수여부 현장점검 실시
  • 이해영 기자
  • 승인 2021.04.2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확진자 집단발생지 목욕장업 현장점검
변광용 거제시장, 방역수칙 준수여부 현장 점검 실시1
변광용 거제시장, 방역수칙 준수여부 현장 점검 실시1

[잡포스트] 이해영 기자 =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27일 오후 4시 거제도해수보양온천, 옥포24시사우나 등 목욕장업 2개소 현장을 방문하여 방역수칙 준수여부를 점검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되는‘특별방역관리주간’에 대한 영업주 및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더불어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하여 변광용 시장이 직접 점검에 나섰다.

거제시는 이번 특별방역관리주간 동안 과장급 이상 간부공무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현장점검으로 코로나19 단계완화에 따라 자칫 느슨해지기 쉬운 방역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킬 방침이다.

또한 21일부터 시행되고 있는 방역시설 부서책임제를 통하여 중점관리시설과 일반관리시설 등 7,900여 개소를 대상으로 강도 높은 방역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방역수칙 위반업소 및 이용자에 대하여는 무관용 원칙에 따라 과태료 부과 등 강력하게 조치할 예정이다.

변 시장은 이날 점검에서 출입자 명부 관리, 달목욕(정기이용권) 신규발급 금지, 이용자의 마스크 착용 의무, 공용물품 사용금지 등 목욕장업의 기본방역수칙을 점검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변 시장은“지난 3월 거제시는 다중이용업소와 조선소에서 발생한 집단감염을 선제적인 방역대응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이겨내며 모범적인 모습을 보였다.”며“이번 특별방역관리주간 동안에도 방역수칙 준수와 더불어 백신접종이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변광용 거제시장, 방역수칙 준수여부 현장점검 실시2
변광용 거제시장, 방역수칙 준수여부 현장점검 실시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