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동아출판·대학내일 등, 디자인 분야 신입·경력사원 채용
GS리테일·동아출판·대학내일 등, 디자인 분야 신입·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4.2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자이너잡
사진제공/디자이너잡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GS리테일, 동아출판, 대학내일 등 주요 기업들이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은 28일 4월 마지막 주 주요 기업들의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직 채용 관련 소식을 전했다.

GS리테일은 GS넷비전에서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할 열정 있는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커머스 마케팅, 디자인, 콘텐츠 제작 PD, 포토, 서비스 기획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각 분야별로1~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입사 지원은 GS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단, 현재 진행 중인 GS리테일 및 GS리테일 자 회사의 다른 채용 공고와 중복해 지원할 수 없다.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10일 오후 4시까지며, 세부적인 지원사항 및 기타 사항은 미디어잡 및 GS리테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출판은 교과서/참고서 편집 디자인 경력 담당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참고서, 교과서 디자인, 마케팅, 판촉물 디자인, 창의적 이미지 개발업무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과 함께 교과서/참고서 편집 디자인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타이포 감각이 뛰어나거나,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등 편집 디자인 프로그램 활용 능력이 우수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필기(실기)전형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면접 - 채용 검진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 시에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하며, 모집 부문에 따라 상기 절차 중 일부는 생략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9일까지다.

기적컨설팅은 신입/경력 웹디자이너 정규직을 채용한다.

일러스트&포토샵 활용에 능숙하고 최신 트렌드를 읽을줄 알며 기획력과 동시에 디자인 감각이 뛰어날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이며 포트폴리오(100mb 이하)는 필수로 첨부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필요 시 2차 면접 진행)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상시채용이며, 접수는 기적컨설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기적컨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학내일은 디지털커뮤니케이션 3팀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정규직 전환형)이며, 입사 후 일정 기간 근무 후 정규직 전환을 위한 최종심사가 진행된다.

PS / AI 등 디자인 프로그램 활용이 능숙하고, 긍정적이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 경우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계약직 입사 - 정규직 전환심사(9월 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5월 4일 오후 3시까지며 대학내일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모두카피에서는 인쇄 편집 신입 및 경력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고졸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및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을 개별 통보한다.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 모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다.

온디자인가구는 카페24 자사 몰 리뉴얼 스킨편집, 상품등록, 상세페이지 리뉴얼 업무를 진행해줄 경력직 웹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2·3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함께 2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및 자유 이력서와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주민등록등본이다.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 모두 가능하다. 본 채용은 급구로 진행되기 때문에 지원을 희망할 경우 빠르게 지원해야 한다.

소다크루는 콘텐츠 디자이너 인턴(6개월)사원을 채용한다.

인턴사원으로 채용될 경우 SNS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서비스 관련 전반적 운영 디자인, 레퍼런스 리서치, 트렌드 조사 및 디자인 인사이트 공유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디자인 관련 학과 졸업자 또는 이에 준하는 역량을 갖춰야 하며 Adobe Illustrator, Photoshop 활용이 능숙해야 한다. 또, 기획 의도를 이해하고, 콘텐츠 목적에 맞는 디자인 톤&매너를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직접 기획, 제작한 콘텐츠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낸 경험이 있거나​, ​콘텐츠 제작을 넘어 마케팅적 사고가 가능할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필수/본인 참여 부분 필수 기재)를 제출해야 한다. 해당 공고의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이며 채용 시 마감한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사항은 디자인 취업 포털 디자이너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