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예지, 흑과 백 반전 매력 돋보이는 새 프로필 공개
배우 홍예지, 흑과 백 반전 매력 돋보이는 새 프로필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4.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홍예지 /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배우 홍예지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9일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는 순수하고 청량한 모습부터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홍예지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예지는 캐주얼한 흰색 티셔츠에 심플한 청바지로 순수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냄은 물론 이어진 사진에선 블랙 슈트에 올림머리를 한 모습으로 성숙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두 장의 흑백사진에서 어깨를 드러낸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홍예지는 더욱 깊어진 눈빛과 무르익은 성숙미를 발산했다. 특히 홍예지는 작은 얼굴과 긴 다리의 우월한 비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홍예지는 촬영 중간중간 수시로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콘셉트에 따라 변하는 표정, 눈빛, 분위기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진의 완성도를 높여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입학한 홍예지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으로 차세대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안정적인 보컬과 가녀린 몸에서 뿜어내는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바 있다.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의 시작을 알린 홍예지는 올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