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 소비자 데이터기반 이용해 '안마의자 프레임과 마사지 모듈' 개발
휴테크산업, 소비자 데이터기반 이용해 '안마의자 프레임과 마사지 모듈' 개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4.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압도적인 기술력에 기반한 수준 높은 안마의자를 개발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 3년 연속 수상을 차지했다. 국내 거주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총 7개의 항목 중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종합평가지수(MBI) 최고점을 받았다.

휴테크 전략기획실 주화돈 상무는 이와 같은 결과에 대해 “휴테크 안마의자의 수준 높은 상품성은 결국 브랜드 차별화, 고객 신뢰도와 충성도로 이어진다”며 “역시 가장 중요한 건 안마의자의 본질인 ‘마사지’ 기술에 충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휴테크가 지난 2019년 3월부터 최근 2021년 3월까지 총 25개월 동안 진행한 직영점 판매 데이터 및 설문 조사 결과,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하게 된 결정적 계기로 응답자의 84.7%가 ‘제품 성능’을 꼽았다.

이처럼 구매 고객 최고 만족 요소로 “제품 성능”이 선정된 이유로 휴테크 측은 “한국인 표준 인체 데이터를 적용한 개발 과정”을 꼽았다. 업계 유일 국가기술표준원 '사이즈 코리아' 사업자로 선정, 휴테크는 해당 기관에서 20년간 축적한 한국인 표준 인체 데이터를 안마의자 프레임과 마사지 모듈 설계에 반영하여 편안한 착좌감을 구현해냈다.

‘2021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 3년 연속 수상 (우 : 휴테크 전략기획실 주화돈 상무) (제공 = 휴테크 안마의자)
‘2021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 3년 연속 수상 (우 : 휴테크 전략기획실 주화돈 상무) (제공 = 휴테크 안마의자)

이처럼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과학적으로 설계한 안마의자에 휴테크의 독보적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과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 그리고 HBLS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냈다.

휴테크 직영점 고객의 75.9%가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 또는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이 적용된 카이 SLS9 및 카이 LS9 등 자사 플래그십 안마의자를 구매했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의 경우, 지난 2019년 12월 출시 이후 부동의 1위를 자리를 지키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휴테크는 기술력과 안마의자 상품성은 물론, TV 캠페인에서도 타사와 차별화되는 방향으로 휴테크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고 있다. 지난 2월부터 “휴테크에 왔습니다”라는 메시지로 ‘심해 편’과 ‘아지트 편’ 시리즈 영상을 제작, 단순히 안마의자를 판매하는 회사가 아닌 고객에게 휴식의 가치와 영감을 선사하는 브랜드임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휴테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6월 7일까지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 계약 후, 동일 기간 내에 안마의자 설치를 완료 받은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