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2021년도 주택영업부문 신입사원 모집
화성산업, 2021년도 주택영업부문 신입사원 모집
  • 구웅 기자
  • 승인 2021.04.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좋은 도시건설"을 통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어갈 인재를 찾습니다.
지원서 접수 5월 12일까지,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접수
화성산업 본사사옥 전경 (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 본사사옥 전경 (사진제공/화성산업)

[잡포스트] 구웅 기자 = 29일 화성산업은 2021년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주택영업이며 4년제 대학 이상 상경계열 졸업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예정자로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응시 지원서는 오는 5월 3일(월)부터 5월12일(수)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할 예정이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1차), 직무적성검사 및 임원면접(2차), 신체검사 등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5월 17일(월)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고 실무면접(1차)은 5월 21일(금)에 있을 예정이며 홈페이지에서 모집요강과 응시자격에 대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화성산업 박성규 인사총무팀장은 “올해 창업 63주년을 맞이하는 우리회사는 재건축, 재개발사업, 소규모재건축사업, 가로주택 정비사업 등 도심재생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정비사업부문 수주 강화와 관리, 신규분양사업 등을 위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며 화성과 함께 세상을 보다 살기좋고 아름답게 바꾸어 나갈 열정을 가진 역량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