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부모님 가족선물 고르세요
5월 가정의 달,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부모님 가족선물 고르세요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5.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휴테크산업이 가정의 달 5월 2일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3층에 신규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이번 대구백화점 신규 브랜드관은 롯데백화점 상인점과 더불어, 대구시 및 인근 지역 거주 고객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장으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영업 요충지’라고 휴테크 측은 설명했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대구지하철 3호선 대봉교역 근처에 위치해 방문이 용이하다.

브랜드관에는 휴테크 최고사양 안마의자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카이 SLS9 임페리얼블루와 카이 LS9 미스틱골드, 카이 LS7 퍼플을 준비했으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G9 블랙에디션도 마련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SLS9 화이트펄에디션(제공 = 휴테크 안마의자)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SLS9 화이트펄에디션(제공 = 휴테크 안마의자)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집꾸족(집을 꾸미는 사람들)’을 겨냥, 가구의 인테리어 요소와 안마의자의 기능을 결합한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와 레스툴 발마사지기, 레스툴 마사지 쿠션 전 품목도 체험해볼 수 있다.

휴테크 정부영 팀장은 “휴테크 브랜드관에 부담 없이 방문하시고, 안마의자에 편안하게 누워 쇼핑 피로를 푸시기 바란다. 휴테크안마의자를 체험해보시면, 5월 가정의 달 가족 선물 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백화점 영업망을 확충하여, 특히 지역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휴테크는 오는 6월 7일까지, 백화점 고객 포함 총 300명을 추첨해 1억원 상당 힐링 가전들을 경품으로 선물하는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